"가볍게 한마디" 익명게시판을 만들었습니다
저 그리고 회원 여러분들(현재 약 160명 정도) 간의 자유로운 소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서 전에 디시갤러리를 추진하였는데 이게 기술적으로 여러분들에게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보여서 디시갤러리 추진을 접고, 이렇게 익명게시판을 개설하였습니다.
이 게시판에서는 글 작성자가 박** 이렇게 이름부분이 가려져 부분 익명처리되며, 댓글에서는 기본적으로 댓글 작성자가 박** 이렇게 부분 익명처리되지만 만약 댓글 작성시 [익명]에 체크하면 박**가 아닌 완전한 "익명"으로 표시되기도 합니다. 따라서 글을 쓰는 데 훨씬 부담이 적을 것으로 예상합니다. (글 작성자 본인이 해당 글에서 밝히지 않는 이상 글 작성자가 누군지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. 그리고 본인의 성(姓)이 너무 특이하여 바로 드러나지 않는 이상 [익명]에 체크는 되도록 하지 않는 것이 낫지 싶습니다만 각자 자유롭게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.)
그리고 글의 내용은 어떤 내용이든 관계없고 저에게 하는 말이든 다른 회원들에게 하는 말이든 관계없고 편하게 말씀하시면 되겠습니다. 주제도 꼭 공부가 아니어도 좋고 일상적인 이야기도 상관없습니다. 저처럼 전유진양이나 골때녀 이야기 등 본인이 좋아하는 내용을 많이 올려도 좋습니다.
글의 길이도 한 줄이든 여러 줄이든 관계없습니다. 그리고 수강신청을 하신 회원분이나 아직 수강신청을 하지 않고 탐색 중이신 회원분이나 누구든 자유롭게 글을 쓰실 수 있습니다.
많은 활용 바라겠습니다. 꾸뻑. ^_^
2